악ㅎ 그정도는 괜찮아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 가시는분 계세요?? 임신 6주 리도맥스크림 발라도 되는지 궁금해서요ㅠㅠ
어제 병원에서 물어본다는거 깜빡하고 안물어봤네요.. 직접 바른건 아닌데 아이 피부에 손으로 발라줬어요 ㅠㅜ
댓글
2
리도맥스 괜찮아요! 저도가려움증으로 리도맥스연고 처방받아서 바르고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