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조카 태몽이 큰 잉어를 잡는 거였는데 여자였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꿈 꾸셨나용!?
저는 임신 전부터 친정엄마가 태몽이라거 말해주셔서 미리 짐작하고 있었는데 일주일뒤 임테기 해보니 맞더라구용! 잉어3마리(1마리 누리끼리 2마리 거므스름) 물에노는거 잡아서 다른데 풀어준다고 가지고 다녔데요 결국 못찾고 계속 잉어를 가지고 있었다는데 아들일까요!!!!?🫢
댓글
4

오 진짜요? 딸인지 아들이지 모르겠네요~~둘다 좋지만~~기대됩니당
우와 어머님 대단하세요 저는 제가 뱀꿈 꿨는데 ㅋㅋ복권 살 생각했지 태몽이라 생각도 못했어요...

저는 이제 처음 애기 준비해야지 하고 일이주 뒤여서 맞겠구나 햌ㅅ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