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이 쓸데없는 말을.... 제 지인은 가족중에 없었는데 건강하게 잘 낳았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이 된 거 같..슴미당(?)

테스트기 두줄 확인 하구 호다닥 병원으로 갔는데 아기집이 두 개..!!!!!! 가족 중에 쌍둥이도 없구 자연임신인데 신기할 따름이네용 🥹근데 의사쌤께서 쌍둥이는 유전적 요인이 가장 큰데 그런게 없으면 거의 대부분 이러다 하나는 사라진다는 식으로 말씀 하셔서 기분 나쁜건 당연하구 ,, 매일이 불안 초조 그 자첸데 ㅠㅠㅠㅠㅠ 정말 사실인가요오 .... ?
댓글
2

탈퇴한 유저
일단 둥이를 잘 지켜내시면 됩니다 의사쌤들은 원래 나쁜소리부터 먼저 하니까 개의치마세요^^ 좋은생각만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