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하면서 작년에 산전검사했었는데, 이번에 7주차되면서 다시 검사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했어요 근데 여쭤보니 산전검사는 초기에 해야 한다더라구요 제 생각엔 바로 옮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고민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6주차인데요. 직장근처 산부인과가 다 질 수술 전문 위주이고 질병위주로 보는 곳인데 생리불순으로 갔다가 임신확인을 받았어요-^^ 임신 출산을 전문으로 보지 않는데 ㅠ 좀 멀지만 산부인과를 옮겨야할까요?!? 임신확인 후 추가검사까지는 했는데 옮기면 몇주차부터 옮겨야할까요?!?
댓글
5

넘 감사해요 ㅠㅠ 아직 혹시 몰라서 주변에 밝히지 않아서 남편과 둘이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분만병원으로 옮기셔요! 초반이 중요하니꺼 저라면 당장 옮길거 같아요.

아정말요!!! 옮겨야겠어요 이번까지만 진료받고 ㅜㅠ

네네! 전문 아니어도 진료는 볼 수 있을텐데.. 베동 이야기들 살펴보면 병원마다 다른 진단 내리는 경우가 꽤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왕이면 전문 병원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건강하게 아기 만나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