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고민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6주차인데요. 직장근처 산부인과가 다 질 수술 전문 위주이고 질병위주로 보는 곳인데 생리불순으로 갔다가 임신확인을 받았어요-^^ 임신 출산을 전문으로 보지 않는데 ㅠ 좀 멀지만 산부인과를 옮겨야할까요?!? 임신확인 후 추가검사까지는 했는데 옮기면 몇주차부터 옮겨야할까요?!?

댓글

5

  1. 임신준비하면서 작년에 산전검사했었는데, 이번에 7주차되면서 다시 검사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했어요 근데 여쭤보니 산전검사는 초기에 해야 한다더라구요 제 생각엔 바로 옮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넘 감사해요 ㅠㅠ 아직 혹시 몰라서 주변에 밝히지 않아서 남편과 둘이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2. 분만병원으로 옮기셔요! 초반이 중요하니꺼 저라면 당장 옮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옮겨야겠어요 이번까지만 진료받고 ㅜㅠ

    2. subcomment icon

      네네! 전문 아니어도 진료는 볼 수 있을텐데.. 베동 이야기들 살펴보면 병원마다 다른 진단 내리는 경우가 꽤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왕이면 전문 병원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건강하게 아기 만나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부인과 고민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