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엽산이힘들면 식후복용해도된대요ㅠㅠ 식후복용한번해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꼭 먹어야되나요?
입덧중인데.. 엽산을 먹으면 속이 더 안좋아져서 이틀째 안먹었어요 안먹었더니 약간 속이더 나은거같은데.. 엽산 꼭 먹어야될까요? ㅜㅜ
댓글
16
4주차까지는 꼭 먹어야하는데 입덧이 심해서 토할 정도면 꼭 먹을 필요는 없다고 해요. 가장 큰 목적이 신경관결손 기형 방지인데 그때까지가 중요하다네요.
엽산꼭드셔야해요ㅠㅠ비타민d랑요ㅠㅠ 아님엽산종류를바꿔보세요

네 바꿔봐야겠어용 꼭 먹을게요!감사해요
저도 안 맞는 엽산 먹었을 때 그랬었어요ㅜ 프리솔라 활성엽산 아는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바꿔 먹는중인데 완전 괜찮아졌어요! 신경관결손, 기형아 방지를 위해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태아를 위해 견뎌봐요!

엽산 종류가 많네요 아기를위해서 먹어야겠네용 댓글감사해요
엽산은 꼭 먹어야해요ㅠ 비타민D랑요!

꼭먹어야되는군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