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세끼 !

원체 입이 짧은데 계속 배고파서 하루에 세끼를 다 먹는데 몸무게는 왜 빠지죵?.. 저랑 같은분 계신가요?ㅠ 괜히 걱정이 되네욤,,

댓글

9

  1. 저도 먹는양이 좀 줄어서 2키로가 빠졌는데 아랫배만 볼록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잘 먹다가 갑자기 또 입맛 뚝 떨어지는 날이 있도라구요 ㅋㅋㅋㅋㅋ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근육이 빠지고 지방이 느는지 체중은 감소했는데 육안으로 뱃살은 더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억 저랑 똑같으세요..!! 완전 똑같으세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매일 운동하던 사람이라 ㅋㅋ 운동 못하고 대충먹던 저녁까지 챙겨 먹으니까 육안상 배만 계속 ㅋㅋ 나오고 복근도 사라지고 체중은 줄어든거보니 근육이 빠지고 지방이 늘어서 그런가봐요 ㅋㅋ😂😂

  3. ㅎㅎ저는 안에 사람이 한 명 더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평소 먹는 것보다 더 먹고 덜 움직이는데 몸은 더 말라요.. 물론 운동량이 줄어 근육이 빠진 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헉.. 저도 근육이 빠지는걸까요 😂 운동을 꾸준히 했던 몸이였어서 ㅎㅎ ㅜㅜㅠ

  4. 신기하게 사람마다 정말 다 다르더라구요! 아는언니도 오히려 체중감량됐었는데 최근에 순산 잘 했어요! 별 일 아닐거에요 너무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다행이에요ㅠㅠ 살이 빠지면서 아가한테 영향이 갈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욤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하루 세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