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는양이 좀 줄어서 2키로가 빠졌는데 아랫배만 볼록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세끼 !
원체 입이 짧은데 계속 배고파서 하루에 세끼를 다 먹는데 몸무게는 왜 빠지죵?.. 저랑 같은분 계신가요?ㅠ 괜히 걱정이 되네욤,,
댓글
9

저도 잘 먹다가 갑자기 또 입맛 뚝 떨어지는 날이 있도라구요 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근육이 빠지고 지방이 느는지 체중은 감소했는데 육안으로 뱃살은 더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억 저랑 똑같으세요..!! 완전 똑같으세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매일 운동하던 사람이라 ㅋㅋ 운동 못하고 대충먹던 저녁까지 챙겨 먹으니까 육안상 배만 계속 ㅋㅋ 나오고 복근도 사라지고 체중은 줄어든거보니 근육이 빠지고 지방이 늘어서 그런가봐요 ㅋㅋ😂😂
ㅎㅎ저는 안에 사람이 한 명 더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평소 먹는 것보다 더 먹고 덜 움직이는데 몸은 더 말라요.. 물론 운동량이 줄어 근육이 빠진 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헉.. 저도 근육이 빠지는걸까요 😂 운동을 꾸준히 했던 몸이였어서 ㅎㅎ ㅜㅜㅠ
신기하게 사람마다 정말 다 다르더라구요! 아는언니도 오히려 체중감량됐었는데 최근에 순산 잘 했어요! 별 일 아닐거에요 너무 걱정마셔요~~

ㅠㅠ 다행이에요ㅠㅠ 살이 빠지면서 아가한테 영향이 갈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욤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