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8주인데 아직 공복에 속쓰림 + 가~끔 울렁거림 느글거림 +헛구역질 만 하구 딱히 없어서 밥도 잘먹어요 ! 어제 삼겹살도 먹었구용ㅎ 대신 양이 많이 줄어서 전만큼은 못먹겠더라구요 입덧 없을때 즐기려구요 ㅋㅋㅋ 지금을 즐기세요 !! 언제 생길지 모르는게 입덧이니까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
7주차까지 안하면 계속 안할 까요 ? 아침에 공복에 살짝 불편한거 빼고는 컨디션이 너무 좋은데 그러다가 갑자기 8주부터 뽝 하려나요 . 주위에 입덧해서 고생한 친구들이 많아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었는데 아직 멀쩡해요 😅
댓글
13
전 첫애때 초기에 없다가 20주쯤입덧 세게와서 힘들엇네요.
전 7주8주 큰차이없어요 비슷비슷 입덧안하시는거 부러워요ㅜ
저도..6주차인데 몇일째 먹어도울렁 안먹어도울렁하다가..어제부터 속이너무갠찬은데요??????ㅠㅠㅜ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언제또올지몰라서요 ㅜ ㅜ
저도 하루 토덧하고 몇주 빈속에 울렁거리고 지금 7주인데 정말 가끔 울렁거리는거 외에는 별다른게 없네여.. 입덧이 없고 초기라 오히려 걱정되지만… 괜찮을거라 믿으랴구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