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많이빠져요 ㅠㅠ 호르몬때문에 빠질수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임신초기에 빠지는사람들은 중기때 괜찮아진다는 말이있어서 기다리고있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 빠지는분은 없나요?ㅠㅠ
7주입니다. 임신하고부터 머리가 한웅큼씩 빠져요ㅠㅠ 출산하고나서 빠지는거 아니었나요;;; 벌써 앞머리쪽이 까치?장원영앞머리?처럼 새로 자라난 잔머리가 엄청 많아여ㅠㅠㅠㅠㅠ
댓글
5
저도 아베다 보라색 ! 임산부도 많이쓴다던데 이거 잔머리 많이 올라와서 좋아요!
저 임신 알자마자 임산부 샴푸로 바꿨는데 머리풍성해지고 좋아요 ! 임산부용으로 바꿔보세요 탈모방지 용으로요

혹시 어떤제품쓰시나요!

탈퇴한 유저
저도에요... 머리 엄청빠져요... 감을때도 감고나서 말릴때도 난리고 그래도 잔머리가 많다는건 머리가 새로 또 나고 잇단 거니까 그걸로 안심해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