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 하던 운동때문에 레이저로 없앴어요 임신아니어도 언제든 해두면 좋은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다리털제모 고민이에요😭
이제 더워서 반바지 입규싶은데 다리털이 고민이에여인터넷 검색해보면 밀어서 관리한다하는데 그럼 더 두깝게자랄까 무섭고...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ㅎㅎ
댓글
10
레이저제모 강추에요 시간을 많이 아껴줍니다

임신즁에 레이저해도되요??
저는 다낭성이 있엇어서 굵게 나더라구요.. 결혼전 레이저 몇번 받았는데 몇번으론 택도 없구요 ㅋㅋㅋ 애기 낳기전엔 밀어서 관리하다가 낳고나면 레이저 또 받으러갈라구요 신랑이 웃긴지 자꾸 만져가꼬 안되겟어요...
레이저제모로 다 없앴어요 진짜 삶의질 급상승ㅋㅠㅠ

임신즁에 레이저해도되요??

ㅠㅠ음... 저는 비추... 다리같은경우는 범위가 넓어서 레이져쏜다음에 엄청가렵고 쓰릴수있어요 그때 약을 먹거나 연고바를수도 있거든요
면도기로 밀면 확실히 두꺼워져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자주 밀어줘야해영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