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 질염 병원가는게 맞겠죠?

요몇일 한 2일정도 노란분비물이 나오고 어제 저녁엔 가려워서 힘들다가 다시 물로만 씻고 속옷 통풍잘되는걸로 갈아입고 겨우 잠들었어요 질염인가 싶은데 산전검사에서 소변에서 박테리아 균이 나와 다음에 오면 재검하고 선생님 소견에 따라 균검사 진행할거라고 간호사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지금은 가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병원 가보는게 맞겠죠? 회사도 가야하고 예약은 안되어있으니 대기도 길것같고 걱정이네요 정기검진은 다음주 금요일(9일) 입니다

댓글

3

  1. 간지럽고 색있는 분비물이면 빨리 가세요! 질염 심해지면 안좋다했어요!

  2. 질염은 바로 치료해야된다고 들었어요 언능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3. 질염인거 같으면 병원에서 질정처방받아서 넣으면 한결나아져요 ㅎ 연고는 스태로이드성이라고 안주시더라구요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6주차 질염 병원가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