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염색빼고 다해요~~ 안하면 더 스트레스 받아서 합니다! 그리고 산부인과갔을때 의사쌤께 “네일아트 하면 안되나요?”라고 여쭤보니 “도대체 누가 하지말래요? 하세요. 탈색만 빼고 다 하셔요! 아무 상관없어요. 미치겠네... SNS에서 임신루머 퍼트리고 다녀서 힘드네요”라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도 하고싶고..머리도 하고싶고
하고싶은거 투성이네요 ㅋㅋㅋㅋ 초기만 지나고 하는게 좋겠죠? 여름이 다가오는데 네일이 진짜 하고싶어요.... 아아도.......
댓글
10
네일 패디 다 상관없다고 해요 펌도 중기이후에 한번은 하려구요
아이가 이 험한 세상 살아가려면 저는 조금 노출되어도 괜찮다고 생각되어.... 그냥 하고 있어요
네일은 하셔도 상관없어요~~~~ㅎㅎㅎ전 네일리스트고 저도 초기지만 계속 해여ㅋㅋㅋ아무 문제 없데요~~옛날에는 메니큐어냄새나 아세톤 이런거 때문에 피한거 같은데 요즘은 젤로 다 하시니까 상관없어요
전 손톱이 워낙 약해서 네일은 꿈도못꾸지만 .. 천연파마하는데 가서 파마는 하고싶더라구요.. 아아는 2-3일에 반잔정도 먹어요..ㅋㅋ 물 많이타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