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워낙에 살이 민감한 편이라ㅜ 원래부터 노와이어 심리스만 입었어요. 애기갖고나서도 계속 같은거 입고있는데 가슴이 커지는 느낌이 나긴 한데 워낙 신축성도 편안함도 좋은 속옷이었어서 아주 만족해요 . 우연히 찾은 브랜드인데 애니바디 였던거같아요. 비너스 코데즈 ck 다 입어봤는데 편안함에 집중하기보다 편한데 가슴을 받쳐주는 느낌인데 애니바디는... 솔직히 안입은 느낌이에욬ㅋㅋㅋㅋ 전 한사이즈 크게입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속옷 뭐 입으세요?
배가 나온것도 아닌데 그전에 입던 브라는 자꾸 명치가 답답하고 가슴도 답답하고 임부속옷 어떤거 입으세요?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9

애니바디 심리스브라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드려요~~ 혹시 이름이 애니바디 심리스브라로 찾으면 될까요? 저도 편안한 브라를 꼭 찾고싶네요

저는 후크형이 편해서 후크형으로 노와이어 라인으로 입어요! 아마 거의 모든 제품이 심리스라인일거에용 소재마다 사이즈가 살짝씩 차이가 나기도 하니까 잘 고르셔야해요 저는 메쉬형도 좋더라구여 가벼워서
저는 일체형 나시브라탑 입어요 훨씬 살거같아요 ㅋㅋㅋ

어디꺼 입으세요?

아 저 그냥 원더플레이스 가서 나시탑 사서 입엇어요! 요새 지그재그 검색해도 많더라구요. 텐셀 소재라서 죽죽 잘 늘어나고 임신하기 전부터 여름에 가슴 갑갑한거 싫어서 입기 시작햇어요! 근데 지금도 잘 맞아서 최대한 될때까진 입어보고 임산부 브라로 바꿀라구용!
입던 속옷 사이즈만 키워서 입어요
전 임부속옷은 아니고 비비안꺼 노와이어 노후크브라 라지사이즈로 사서 입고있는데 편하고 좋아요ㅎㅎ

저도 그래야겠어요 비비안 노와이어 노후크브라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