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궁선근증이 있어서 원래도 생리할 때 밑 빠지는 통증 있거든요~ 임신해서도 그러네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땡김 ㅜ
오늘부터 7주차가 되었어용 밑에부터 똥꼬까지 밑으로 쑥 빠지는듯한 느낌드는데 혹시 그러시는 분들 있나용? 간혹가다 밑이랑 똥꼬가 또 쭉 잡아당기는 느낌도 들기도 해요ㅠㅠ 장거리로 시댁와서 혹시나 무리해서 이러는 걸까봐 너무 마음이 불편하네요ㅠㅠ
댓글
6

불편감이 생각보다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ㅠ..
저도 집안일 좀 하고 하다보면 그러더라구요. 보통 밑빠지는 느낌은 만삭에 애기 나오기 직전에 많이 드는 느낌이래서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임신초기에도 있을 수는 있다고 해요. 다른 맘님 댓글처럼 많이 쉬어주세요. 장거리 이동 하실 때도 휴게소 자주 들러서 쉬엄쉬엄 가시구요.

ㅠ-ㅠ.. 감사해요ㅠㅠ 댓글을 받으면 조금 더 마음이 편해져요ㅠㅠㅠㅠ
저도 가끔 그런 느낌 들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그런 느낌이 드는게 안좋다구.. 그런 느낌 들때는 잠시잠시 마다 휴식을 취하는게 좋다고하더라구요. 그리구...저는 임신 7주 6일 차예요! 제가 너무 오바하나싶어서 주변에 물어보니 오바해서 걱정하는건 우리 아가를 향한 모성애의 시작이고 자연스러운거니 마음껏 오바해도 된다고 했어요! 자주 쉬어줍시당 우리~^^

전에도 배가 땡긴적은 있어도 밑으로 잡아당기는 느낌은 처음이라 너무 걱정되더라구요ㅜㅜ 마음 편하게 먹어야겠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