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전혀 상관없다하시드라구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검사 후 통증 ㅜㅜ
어제 질초음파로 검사 받고 왔는데 그 후부토 자궁이 욱씬거리는 통증이랑 피도 조금씩 보여요 ㅠㅠ 일시적인건가 지켜봐야겠지만 아프기더 하고 애착이 혹시 잘못된건 아닌가 걱정도 드네요 ㅠㅠㅠ 혹시 저처럼 검사 받은 후에 아프신 분 있나요 ㅠㅠ
댓글
11

하ㅠㅠ 저랑 같은 증상 있으시군요 ㅠㅠㅠ 저도 그냥 물어보고 배초음파 물어봐야겠어요 ㅠㅠㅠ

저는 출혈심해서 입원중이에여ㅠㅠ배초음파는 8주부터 해준대여 근데 병원마다 다른것같어요

아고..힘든 시간 겪고 계시네요 ㅠㅠ 괜찮으실거에요!!!! 힘내세요!!!🫶

출혈많이조아졌어요❤️ 애착맘두 건강하세요!!
임신 중에는 질 내부가 좀 약해져서 작은 충격이나 자극에도 피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들었어요. 내일 병원 방문하셔서 문의해보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얼른 배초음파로 하고싶어요 ㅠㅠㅠ 저번에 초음파보다 어제 한 후가 더 아프네요ㅠㅠ 병원 그만가고싶은데...

배 초음파는 언제부터 하신대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는 여쭤보니 10주까지는 질초음파 보신다던데

따로 언제까지라고 말씀은 없으셨는데..다음 진료가 3주 뒤 9주차일때라 배초음파 해달라고 말해봐야겠어요 ...ㅠㅠ
촘파 하고나면 뻐근하긴했어요. 근데 출혈은 없었습니다. 병원에 가보시거나, 전화해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요?ㅜㅜ

ㅠㅠ피검사 결과 전화로 알려주시는데 그때 여쭤봐야겠어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