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검사 후 통증 ㅜㅜ

어제 질초음파로 검사 받고 왔는데 그 후부토 자궁이 욱씬거리는 통증이랑 피도 조금씩 보여요 ㅠㅠ 일시적인건가 지켜봐야겠지만 아프기더 하고 애착이 혹시 잘못된건 아닌가 걱정도 드네요 ㅠㅠㅠ 혹시 저처럼 검사 받은 후에 아프신 분 있나요 ㅠㅠ

댓글

11

  1. 저도 그래서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전혀 상관없다하시드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하ㅠㅠ 저랑 같은 증상 있으시군요 ㅠㅠㅠ 저도 그냥 물어보고 배초음파 물어봐야겠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출혈심해서 입원중이에여ㅠㅠ배초음파는 8주부터 해준대여 근데 병원마다 다른것같어요

    3. subcomment icon

      아고..힘든 시간 겪고 계시네요 ㅠㅠ 괜찮으실거에요!!!! 힘내세요!!!🫶

    4. subcomment icon

      출혈많이조아졌어요❤️ 애착맘두 건강하세요!!

  2. 임신 중에는 질 내부가 좀 약해져서 작은 충격이나 자극에도 피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들었어요. 내일 병원 방문하셔서 문의해보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얼른 배초음파로 하고싶어요 ㅠㅠㅠ 저번에 초음파보다 어제 한 후가 더 아프네요ㅠㅠ 병원 그만가고싶은데...

    2. subcomment icon

      배 초음파는 언제부터 하신대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는 여쭤보니 10주까지는 질초음파 보신다던데

    3. subcomment icon

      따로 언제까지라고 말씀은 없으셨는데..다음 진료가 3주 뒤 9주차일때라 배초음파 해달라고 말해봐야겠어요 ...ㅠㅠ

  3. 촘파 하고나면 뻐근하긴했어요. 근데 출혈은 없었습니다. 병원에 가보시거나, 전화해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요?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피검사 결과 전화로 알려주시는데 그때 여쭤봐야겠어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