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너무 쓰려요 ㅠㅠㅠ

속이 너무 쓰리니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버티면서 회사생활은 하고 있는데 말하면 더 속쓰리고 (강사라 말을 안할수도 없고 ㅠ) 목요일날 진료가면 꼭 입덧약 받아와야겠어요.. 입덧이 너무 힘드니까 아기에게 긍정적인 마음도 안나요 ㅠㅠ 나쁜엄마 ㅠㅠㅠㅠ

댓글

15

  1. 저는 그래서 입덧약이랑 역류성식도염약 같이 먹고있어요 확실히 낫더라구요ㅠㅠ 병원에 말씀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병원가서 꼭 잘 말해서 좀 낫기를 바라야겠죠

  2. 정말 속쓰림이 장난아니죠..ㅠㅠ 전 삶은달걀이과 감자, 두유, 참크래커 등을 돌아가면서 먹어요.. 과일도 먹어봤는데 오히려 빈속에 먹으니 토하는거 같아서 탄수화물,단백질위주로 먹으니 좀 낫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전 과일이 젤 낫긴하던데 유제품 (아이스크림, 우유) 는 또 속이 안 좋드라고요 ㅠㅠ 자기한테 맞는 걸 찾는 게 젤 우선인것 같아요. 근데 먹어도 쓰려서 문제 ㅠㅠㅠㅠ

  3. 핑거푸드로 오이나 당근 방토 블루베리 같은거 담아가지고 들고다니면서 조금씩 먹으면 그나마 낫더라구요....속쓰림은 언제까지 지속될까요정말......

    1. subcomment icon

      오이 방토 사야겟어요 핑거푸드 간절한듯 ㅠㅠ 전 수박을 잘라놓고 먹고 있어요 젤 잘 들어가네요

  4. 밥을때마다 속쓰리고 양치해도 계속 속쓰린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subcomment icon

      저도요.. 먹어도 쓰리고 안 먹어도 쓰리고 하…

  5. 저두 쓰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날 그날 쫌 달른거같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렇긴해요! 너무 심한날은 진짜 기력이 없네요 ㅠㅠ 얼른 입덧이 사라지길 바랄 뿐이에요!

    2. subcomment icon

      마자요 ㅠㅠㅜㅜㅜ얼른 회복되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