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입덧약이랑 역류성식도염약 같이 먹고있어요 확실히 낫더라구요ㅠㅠ 병원에 말씀해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너무 쓰려요 ㅠㅠㅠ
속이 너무 쓰리니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버티면서 회사생활은 하고 있는데 말하면 더 속쓰리고 (강사라 말을 안할수도 없고 ㅠ) 목요일날 진료가면 꼭 입덧약 받아와야겠어요.. 입덧이 너무 힘드니까 아기에게 긍정적인 마음도 안나요 ㅠㅠ 나쁜엄마 ㅠㅠㅠㅠ
댓글
15

네 ㅠㅠ 병원가서 꼭 잘 말해서 좀 낫기를 바라야겠죠
정말 속쓰림이 장난아니죠..ㅠㅠ 전 삶은달걀이과 감자, 두유, 참크래커 등을 돌아가면서 먹어요.. 과일도 먹어봤는데 오히려 빈속에 먹으니 토하는거 같아서 탄수화물,단백질위주로 먹으니 좀 낫네요.. ㅠㅠ

전 과일이 젤 낫긴하던데 유제품 (아이스크림, 우유) 는 또 속이 안 좋드라고요 ㅠㅠ 자기한테 맞는 걸 찾는 게 젤 우선인것 같아요. 근데 먹어도 쓰려서 문제 ㅠㅠㅠㅠ
핑거푸드로 오이나 당근 방토 블루베리 같은거 담아가지고 들고다니면서 조금씩 먹으면 그나마 낫더라구요....속쓰림은 언제까지 지속될까요정말......

오이 방토 사야겟어요 핑거푸드 간절한듯 ㅠㅠ 전 수박을 잘라놓고 먹고 있어요 젤 잘 들어가네요
밥을때마다 속쓰리고 양치해도 계속 속쓰린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도요.. 먹어도 쓰리고 안 먹어도 쓰리고 하…
저두 쓰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날 그날 쫌 달른거같어요

저도 그렇긴해요! 너무 심한날은 진짜 기력이 없네요 ㅠㅠ 얼른 입덧이 사라지길 바랄 뿐이에요!

마자요 ㅠㅠㅜㅜㅜ얼른 회복되길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