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증상 좋아지는거..?

오늘 7주5일인데 저번주에 심소들었어요 6주까지는 엄청 무기력하고 피곤하고 속 울렁거림,잠 많아짐 가슴아픔 먹는양 줄고 이정도로 있었는데 7주들어서 무기력한것도 많이 없어지고 빈속엔 좀 쓰리고 울렁거리긴하는데 그런거 아님 괜찮아진것같아요 먹는것도 전보다 잘먹구요 가슴아픈것도 지금은 많이 안아프고 담당선생님께서는 항상 증상있는게 좋다고 말씀하셔서 괜히 불안해서요 ㅠㅠ 첫째때도 별증상없이 막달까지 지내긴했는데ㅠㅠ피비치거나 그런적은 없어요 이번주금욜 진료보는데 매일 걱정되요...

댓글

7

  1. 저도 이제 8주차인데 가슴이 훨씬 덜 아픈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ㅠㅠㅋㅋㅋ 아픈게 불편하지만 걱정은 덜 되는 것 같아요 ㅠㅡㅠ 저도 애기 잘 있길 바라고 있어요 ㅎㅎㅎ ㅠ ㅎㅎ

    1. subcomment icon

      증상은 있다 없다 할수도있다고하는데 없음 괜시리 불안해지네용...ㅠㅠ 아가들은 잘 크고있을거라 믿어요 ㅎ

  2. 저도 딱 7주차 되니 입덧도 거의 없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져서 뭔가 걱정이 되네요 피비침이나 이런건 없는데… 다음주가 병원가는날까지 걱정 안해보려 하는데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ㅠㅠ

    1. subcomment icon

      전 첫째때도 아무 증상없었는데 아기 아무 이벤트없이 잘컸는데 둘째는 괜히 걱정되네요 ㅠㅠ

  3. 저는 7주 딱 오늘 접어드는데 어제까지 가슴통증 있었다가 오늘은 잠만 엄청 오고 가슴통증이 없저라구여ㅜㅜ 저도 마음이 불편햐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가슴 스치기만해도 아팠는데 이젠 그냥 커지기만하고 통증은 별로 없는것같아요 ㅠㅠ 별일없을거에요..ㅎㅎㅎ

    2. subcomment icon

      다른 글들 보니 통증은 있었다 없었다 한다하도라구요^^.. 그 말들로 위안을 삼으며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야 마음이 좀 놓일것 같아용 ㅜ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