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검진

자연임신이구 첫임신이라 아무것도 몰라서요 ㅠ 자임이라 정확한 주수안나오고 계속 1주씩 늘었다줄었다 하다가 지난주 금요일 심장소리 듣고 6주1일정도 되었다고 내년 1월25일 예정일 받아왔는데용 병원에서 알려준 출산예정일을 빌리에 입력햇더니 오늘이 6주3일로 나오는데 이것도 좀이상하구... 병원에서는 초기인데도 3주뒤에나오라구하는데 임신확인한 4주차에 교통사고도있었고 피도봐서 조심한답시고 누워만있으니 생각이 참많아지네요...ㅠ 여기저기찾아보면 다들 1~2주에 한번씩 오라한다던데 초기에 3주마다 검진하시는 분들도계시나여..? 배가 신경쓰이게 콕콕 아프다가 갑자기 안아픈거같기도하고... 입덧약을 먹어서 입덧은모르겟구... 굳이3주뒤에 오라니 그전에 가기도 유난떠는거같구..ㅠㅠ

댓글

8

  1. 저도 5주째 진료보고 2주뒤에 오라했고 7주진료보고는 4주 뒤애 오라했어요ㅋㅋㅋㅋ

  2. 3주면 아기가 건강해서 그래요 ㅋㅋ1주뒤에 오라고하는게 오히려 위험해서 그렇죠

  3. 저는 2주에 한번씩 가다가 심장소리 들은 후부터 3주후에 오라 하시더라구요!!!! 근데 중간중간 어디 아프거나 걱정되면 와도 된다고 하셨어요 :)

    1. subcomment icon

      검진주기는 병원에 따라 다른가보네요!ㅎㅎ 엊그제보고와서 언능 또보고싶은데 엄살이라도 부려볼까봐요..ㅎㅎ

    2. subcomment icon

      저는 갈색혈이 나오거나 배가 좀 아팠는데 기다렸다구 했더니 별 이상은 없을텐데 정 걱정되면 맘편히 와서 보는게 낫다고 걱정되면 오라셨어요 ㅋㅋㅋ!!!

  4. 병원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저는 2주마다 방문중인데 제 올케 같은 경우는 초기에도 한달에 한번씩 방문했더라구요. 예정일 같은 경우에는 초기에는 정확하게 크기를 잴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조금씩 계속 변하기도 해요. 너무 걱정되시면 다른 분들처럼 서브병원 하나 더 터서 중간에 초음파 살짝 보고 오시는건 어때요?

    1. subcomment icon

      다니는 출산병원말고 서브병원 두시는 이유가잇나요? 눈치보여서일까요? 이동네 산부인과들은 여성검진볼때도 불편하고 불친절해서 가고싶지않은데..ㅜ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서브병원 두고 있지 않은데 다른 분들 얘기 들어보면 예약일 중간 중간에 궁금하거나 하면 초음파 보러 다니신다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