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쌍둥이 정말 귀하네요❤️ 제 동생들도 쌍둥인데 둘이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처럼 지내서 제가 다 질투 날 정도거든요! 뱃속에서부터 사이좋게 잘 지내다 나오면 좋겠어요😁 꿀떡이 찰떡이 둘 다 무럭무럭 건강하자🫶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어제 젤리곰 보러 갔는데 햄스터 보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옆모습이라 꼭 햄찌 같더라구요 2주전에 갔을땐 0.44,8mm였는데 둘 다 2cm도 넘게 컸고 심장소리도 아주 우렁차요!! 초기때 생리통처럼 배가 아픈게 많이 없어져서 잘 크고 있는건가 했는데 아주 잘 크고 있네요ㅎ 아 복부초음파 처음했는데 생각보다 잘 보여서 놀랐어요! 탯줄도 잘 보이드라구용~ 쌍둥이라 같이 한 화면에 담긴 사진 찍어주고 싶다고 쌤이 신경써주셨는데 둘다 잘 나오지는 않네요😂
댓글
3
ㅎㅎㅎ너무 귀엽고 잘크고있어서 기특하네요^^

맞아요ㅠㅠ 입덧으로 힘들게 하지만 잘 자라는걸 볼때마다 힘든게 싹 녹아버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