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는게 좋을건데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부부관계
임신전이랑 부부관계 비슷하게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전혀 문제 없는거 같아요~~ 딱히 배가 아프지도 않고 피나 냉이 나오지도 않아요 괜찮은듯요ㅎㅎㅎ 오히려 하고나면 두통이 좀 사라져서 더 좋아요
댓글
9
당분간 안좋다고 부부관계 하지말라던데요 ㅎㅎ
정자에 자궁수축 성분이 잇어서 아이한테 안좋대요..
임초에는 그래도 조심하심이! 병원에서도 안정기 이후 하는걸 권장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하고싶은데 신랑이 걱정된다고 거부해요ㅠㅠ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