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감기 심하게 걸렸어요 ㅠ 저는 계속 따뜻한 물 마시고 소금물로 가글 하며 버텼어요 ㅠㅠ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이 계속나는데 감기걸리신분 계시나요?
ㅠㅜㅜㅜ 목감기인지 침삼킬때 마다 아프고 기침도 엄청하네요 ㅜㅜㅜㅜ 약도 못먹어서 죽을맛이예요 ㅠㅠㅠ 다들 이럴때 어케 버티시나요 ㅜㅠ
댓글
6
저 초기에 3주내내 감기에 시달려서 병원가서 수액 맞앗어여 그랫더니 금방 낫더라구요
저도 버티다 기침이 너무 심해져서 산부인과에서 코푸 처방해줬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딴건 다 참겠는데, 밤에 심해지는 기침을 못참겠더라구요. 그래서 병원가서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기침약을 추천 받아서 바로 사서 먹었어요, 프리비투스현탁액 이라고 원래 하루에 세개 먹는건데 하나먹고도 잘 버텼어요!
전기침이 자꾸나네요...ㅠㅠㅠ갠찬아지다가 감기는아닌거같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