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침 과다분비

혹시 침 분비 심해서 일상생활 불편하신분 있나요 ? 임신 증상 중 하나라는데 어느 순간부터 심해져서 매번 삼키키도 역하네요. 최근 힘들어서 뱉어내고 있는데 ㅠㅠ 한도 끝도 없고 ㅜㅜ 그나마 껌씹는 정도인데.. 혹시 이겨내신 분 방법 공유 부탁드려요. 잠들기 직전까지도 침과의 전쟁이에요ㅠ

댓글

5

  1. 저 요즘 거의 낙타가 된 듯 침이 고여서 ㅜㅜ 침 계속 뱉고 있어요.

  2. 제가 그래요... 특히 저녁에 침이 많아지고 샤워할 때도 계속 뱉아내고 있어요 ㅠㅠ 그거 때문인지 입맛도 쓰게 바뀌어서 뭘 먹어도 맛이 없어요 ㅜㅜ 내일부터 9주차 들어가는데 그나마 어제 오늘 이 증상이 좀 덜한데.... 또 모르죠 ㅜㅜ 언제 심해질지 ㅜㅜ

  3. 침덧이에요 ㅜ 종이컵들고 계속 뱉어야한데여 저는 뱉는정도 까진 아닌데 저도 미치겟어요 ㅠㅠ모든음식 맛이이상하고 침맛땜에 뭘안먹어도 힘들어요 ㅠㅠ흑

  4. 저는 오히려 반대에요!! 입이 굉장히 말라요ㅜㅜ 수시로 물 먹어줘야하고 가만히 있으면 텁텁하고 써요ㅠㅠ 이게 진짜 증상이 다 다른가봐요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임신증상중에 그런게 있었어요?! 저는 낮잠자거나 잠깐 졸때 침이 깨보면 침이 많리 흘러잇어서 놀라거든요, 원래는 이런적없는데 요즘 왜이러지햇엇는데.. 일상생활불편하실정도면 힘들겟어요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