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운데서 살짝 오른쪽만 올라와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워서 배만졌을때 단단한느낌이 가운데 있나요?
17주5일차이에요 요근래 누워서 배만지면 아랫배쪽에 단단한느낌이 느껴져서 아 이제 자궁이 커지면서 제법 느껴지나싶은데 단단한느낌이 가운데 중앙이 아니고 오른쪽으로 살짝 치우친 느낌이 드네요 저만 그런가 궁금해서 글올립니다 그래서 오른쪽만 골반통증이 오는건가싶기도하고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9
저도 주로 오른쪽만 땅땅해요 ㅋㅋ

저만그런줄알았는데 다른 맘들도 그런거라니 초보예비엄마는 또하나배웠네요😁
저는 오른쪽만 느낌이 났는데, 이번에 초음파볼때 여쭤보니 아기들이 편한 위치가 각자 다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지금은 조금 중앙으로 옮긴거 같긴 해요ㅋㅋ 꼬물꼬물 혼자서 움직인다고 생각하니 넘나 신기해요

다음 검진때 여쭤볼라했는데 궁금증 해결됬네요☺️편한위치찾아서 꼬물꼬물 움직이는게 넘나 사랑스러워요🥰
저는 주로 왼쪽만 튀어나오는 거 같아요! 특히 누운 직후에 왼쪽이 꿀렁하는데 얘도 눕는 자세를 바꾸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앗 😆꿀렁너무귀여울것같아요 저도 누운직후 집중해서 느껴봐야겠어욤
저는 왼쪽 오른쪽 가운데 번갈아 가면서 그래요 😮

아진짜요?!😶유심히 느껴봐야겠네요 너무신기하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