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비비안에서 사왔어요! 임산부용 브라인데 세상편하고 안한것같으면서도 가슴 잡아줘서 편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브레지어 다들 어떤거 하시나요ㅠㅠ 평소엔 슬림9꺼 입는데 이제 가슴이 커지니 밑에부분이 뜨더라구요 ㅠㅠㅠ 살집도 있고 해서..빅사이즈 속옷 추천해주세용
댓글
6

오 감사합니당 ㅎㅎ
저는 솔브 아니면 맞는게 없어서 솔브것만 입고있어요..!!ㅠㅠ 스포츠브라로!

감사합니다 찾아볼께용ㅎㅎㅎㅎ
저 친구가 마더스베이비 선물해줬는데 넉넉하니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