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9주에 애기 봤다고 한적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고사난자가능성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자궁이 쪼그라드는 느낌이들어 화장실 갔더니 갈색혈이 나와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막생4월2일 인데 7주넘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난황밖에 안보여요 의사선생님도 피고임 있고 유산기있다고 고사난자 일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질정과 주사처방받고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 하시더군요 저처럼 애기가 늦게라도 생기는 분들 있을까 글 올려봅니다..
댓글
6

저도 9주되면 보이겠죠?ㅠㅠ
저도 막생 4/2인데 매주 늦어져서 조마조마했었는데요. 7주차에 난황보고 8주차에 아기랑 심장소리 들었어요! 생리기준이랑 실제 착상이 차이가 나서 간혹 이렇게 늦게 보이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어요. 부디 아기를 잘 만나시길🙏

오늘 하루종일 걱정 많았는데 여러분 덕분에 조금 안심되요 다음주엔 보일거라 믿고 누워서 기다려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막생기준이어도 착상이 늦으면 늦게보이기도 히더라구요 저도 막생4/1인데 8주차에 심장반짝임봤어요 1-2주 늦게 계산하시면 맘이좀편하실거에용!

다음주에는 보이겠죠?ㅠㅠ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