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춥죠 ㅠㅠ 체온이 올라가서 다들 더울꺼라는데 ㅜㅜ 너무 추워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인데 너무추워요 ㅠ
다들 덥다덥다 하는데 저는 너무추워요 ㅠ 아직도 극세사이불덮고자구요 가만히잇다가 손발이갑자기 차가워지면서 춥고 그렇네요 ㅠㅠ
댓글
6
저도애요ㅠ.ㅠ가끔재채기도 나오구용
저도 추워서 혼자 얇은긴팔입고 다녀요ㅠㅠ 에어컨 선풍기 다 춥게 느껴지네요..
저 덥다 추웠다해요
전9주찬데! 저도너무추워요ㅜㅜㅜㅜㅜ 에어컨바람너무추워서 긴팔입고다녀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