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정엄마가 꿔주셨어요!!! 수박꿈이요. 그날 꿈이야기 듣고 임테기 두줄 확인했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다들 꾸셨나요?
저희는 아무도 안꿔서 ㅜㅜ 궁금해서 여쭤봐용
댓글
24
전바나나따는꿈하구 뱀꿈용
저도 아무도 안꾸셨어여ㅜㅜ
저는 악몽만꿔요ㅠ.ㅠ

저랑 똑같으시네 ㅋㅋㅋㅋ ㅠ 저는 첫아이인데 6주차된 아직까지도 임신과 육아에대한 생각 아무것도 안들고 기쁨도 슬픔도 없이 호르몬의변화만 느끼고있어서 더 감흥없는것같기도해요. 그저 건강하기만 하면 좋을텐대 ㅎㅎ

ㅋㅋㅋㅋㅋ저진짜악몽안꾸고 푹자고싶어요ㅠ.ㅠ
저는 얼굴몰랐던 직원분이 무당이셨어가지구 꿔주셨고 엄마가 두달전! 남편쪽삼촌이모분이 한달전쯤 꿔주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