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엥 넘 귀여워요! ㅇ저도 지금 입덧때문에 넘 힘든데 애기가 그렇게 잘 크고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위로가 되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젤리곰 보고왔어요🧡

9주 3일차에 젤리곰 보고 왔어용 ^^ 2주만에 정말 폭풍 성장했더라구요, 심장소리도 우렁차졌고ㅎㅎ 입덧 때문에 힘들어했는데, 아가가 너무 잘 자라줘서 너무 기특했어요🤭 춈파하는데 꼬물꼬물 움직이는 것도 귀엽고 벌써부터 도치맘 될 거 같네요 ㅎㅎㅎ
댓글
9
젤리곰은 진짜 봐도봐도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마자용!!! 넘 귀여워요🫣
우와 너무 귀여워요😍 뭔가 꽉 들어찬 느낌이 너무 기특하고 기엽고🫶 까꿍이 건강하자🙌

그쵸..2주만에 해마에서 젤리곰이 되어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ㅎ기특하기도 하고 그래요😁
우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젤리곰은 사랑입니당🤭🤭🤭
까꿍이 동글동글한게 너무 귀여워요 아기가 무럭무럭 먹고 건강하게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여버...잘 키워봅세🫣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