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키위가 좋다길래 3일정도 아침,저녁으로 1개씩 먹었더니 효과 봤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가 심하게 왔어요ㅠㅠ
배가아파 화장실에 앉아있으면 끝(?)에서 더이상 배출이안되요ㅠㅠ 힘주면 안된다고해서 다시 배가 아플때까지 화장실에서 기다렸지만.... 결국 실패했습니다ㅠㅠ 베동님들은 변비에좋은것 어떤거 드시나요? 많이많이 추천해주세용ㅠ
댓글
6
엽산 먹으면 변비가 오더라구요. 한번도 변비 있엇던적이 없었는데, 엽산 먹고 변비 심해서 안먹었더니 괜찮아서 엽산안먹고 그냥 최대한 야채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유산균 효과 못봐서 코스트코 푸룬쥬스 먹었어요. 공복에 한 컵(200ml정도) 먹고 효과봤어요!
키위+바나나+케일 갈아마셨어요!!
전 변비랑 설사동반이라... 효과는 프룬딥워터 추천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