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 그래서 저는 밤10시에 바나나 큰거 하나랑 두유 하나 먹고 자요 ㅠㅠ 든든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인가요?ㅠㅠ
6주 2일째인데 속이 비면 체온이 오르는 것처럼 뜨거운 콧바람이 나오면서 몸이 전체적으로 안 좋고(임신하고 원래 계속 처지긴 했어요) 속은 살짝 미식?거리나 싶은 토가 나올 정도는 아니라 애매해요 꼭 새벽에 깨서 1시간 정도 지나면 몸살난 것처럼 이러는데 먹기 어려운 시간이라ㅜㅜ 이것도 먹덧이 맞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3
베동님들 글 보니까 토마토주스랑 크래커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내일 구매하려고 합니당.. 파이팅!
저는 속 미식거리는데 먹으면 확실히 나아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새벽에도 중간에 깨서 헤롱헤롱한채로 고구마나 인절미 이런거 먹고 다시누워요.. 뭐라도 드셔보세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