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생각만 해도 속이 미식거려요 진짜 우울증 걸릴 것 같다는 말이 딱 맞아요!! 먹는 게 이렇게 중요했다니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 끝날까요...😭
9주차인데 입덧이 5주차부터 시작해서 아직까지 나아질 기미가 없어요...ㅠㅠ 집에 있으면 하루종일 누워만 있게 되고 안먹으면 속이 쓰리고 먹으면 울렁거리고 그러면 다시 눕게되고...살도 빠지고 기운도 없고 입덧약 처방받았는데 엄청난 효과는 모르겠어요 밤이 되면 입덧이 더 심해지고 약 기운인지 잠자는 시간도 많아지고 진짜 삶의 질이 뚝뚝 떨어지는데... 어떨땐 화가 났다가 짜증이 났다가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지쳤다가...이러다가 진짜 우울증 걸리겠어요..이 상태로 출근해도 일하기가 쉽지 않고ㅜㅜ진짜 너무 힘든 마음에 여기에라도 남기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서 남겨요...이놈의 입덧 언제쯤 끝날까요ㅠㅠㅠ끝나기는 할까요? 사람이 너무 나약해져요ㅠㅠㅠㅠ
댓글
7
전이제 6주차인데 일주일째 ㅠㅠㅠ 죽을거같아요 입덧약 먹는데두 있어서 오늘은 한번 끊어봤어요. 비슷하면 그냥 안먹구 버텨보려고요ㅠㅠㅠ 삶의 낙이 없네요 먹고싶은게 없으니ㅠ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5주차 후반 부터 현재 9주까지.. 입덧중이예요 일어나자마자 속쓰림, 울렁울렁, 24시간 모든 냄새에 울렁울렁.. 땡기는 음식도 없어요 ㅠㅠ 일주일에 한번 있을까말까? 우리 잘 이겨내요!! 🙏🏼😊
전 6주차인데 서서히 시작되는거 같아요. 모든 냄새가 역하고 뭘 먹어도 니글니글거리고 ㅠㅠ 그래도 김치는 좀 넘어가요. 과일같은거랑~먹으면 니글니글거이지만... 둘째인데두 입덧과는 친해질수가 없네요 ㅠㅠ 힘내시고 조금이라도 먹고싶은거있음 바로 드세요~~~~
저도 입덧약 먹었는데 효과는 크게 없네요ㅠㅠ 오히려 무기력한데 더 무기력해지고.... 같이 화이팅해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