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0주인데 오전에 좀 입맛 없는거랑 가끔 몇번씩 헛구역질 하는거 말고는 없어용 ! 밥도 잘 먹습니다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안하시는분 계신가요??
전 첫째때는 토덧을 했었는데 지금 둘째 오늘로 딱 8주인데 입덧증상이 아무것도 없어서요 먹덧도 아닌거 같고.. 입덧이 임신기간 내내 없을수도 있는건가요? 아이마다 다르다지만 달라도 너무 달라서 궁금하네요 8주 지나서 입덧증상 생기신분도 계실까요??
댓글
10
저도 내일이면 8주찬데 입덧 없어용 ㅋㅋㅋ
저도 5주-8주 까진 미식거리고 입맛도 없고 약간 먹덧이 있더니 9주 되자마자 바로 괜찮네요 ㅋㅋ
6주차인데 입덧없어요~! 변비가 심해진거말고는 없네요ㅠㅠ
9주차인데 없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