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증상 있어서 병원 다녀와서 물어봤어요, 17주부터 가진통이 느껴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래 지속되면 병원을 가야하지만 금방 괜찮아지는건 걱정할 필요 없다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배 아픔
17주차 인데 배가 쥐어짜듯이 아프면서도 괜찮아 지고 하는데 이게 베 뭉침 현상인지 ㅜㅜ 애가 커지면서 자궁이 넓어지는건지 헷갈리네여 ㅠㅠ
댓글
6

이번에 병원에 가면 한번 물어봐야겠네요ㅠㅠ
저도 전에 없던 통증으로 병원다녀왔는데 자궁이 커져서 그렇다고 걱정말라고 하셨어요^^ 너무걱정될땐 아가보고 오는게 맘이편하더라구요~

아직 3주나 남아서 ㅜㅜ 너무 자주 가는건 아닌가 싶어서요 ㅠㅠ 걱정이 좀 되서 ㅜㅜ 지속적이면 한번 가보려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자궁커지느라 그런거같어요!! 혹시 근종있으시면 근종통일수도 있대요!!

다음에 병원 갈때 물어봐야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