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 화이바 카페인 많아요 드시지마석요 의사랑 상의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미에로화이바
미에로화이바를 너무 좋아해서 쟁여먹고있는 18주맘입니다. 미에로화이바 카페인없죠~~?? 맘편히 먹어도 되겟죵??!!
댓글
5

카페인은 없다네요
카페인이 들어가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미에로화이바도 당이 은근 많이들어있더라구요~ 조절해서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래야겟네요ㅜㅜㅜ
저도 식이섬유라 써있어서ㅋㅋㅋㅋ 방금 한병 마셨어요ㅋㅋ 좀 달기는 한데 별 문제없지 않을까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