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안좋을때 먹는건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녹십장 폴산정
엽산제 하루 1알씩이라고 하셨는데 아침 점심 저녁 3번중에 1알씩만 먹으면 되나용??
댓글
6
공복에 먹는게 제일 좋다고는 하는데 빈속에 먹으면 울렁거릴 수 있어서 식사 또는 간식 후 드시는거 추천해요! 저는 자기 직전 먹으면 울렁거리느라 잠을 못자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엽산 먹고 아침도 같이 먹어버려요!
암때나먹어두되용 ㅎㅎ 전 울렁거려서 자기전에먹고자요

아하 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엽산은 아무때나 상관없이 복용하면 된다고 하시던데요 의사쌤이~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