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6주차 입니다 질문있어요

배가 찌르는 느낌 배가 묵직하고 위도 같은 증상이고 소화 안된느낌에 더북하고 니글니글 한데 음식은 잘먹구요 매운거 먹으면 시원지는 느낌은 있는데 배가 아파서 걷기도 힘든데 주위에 임산부들은 이런 증상없는데 병원가도 정상이라고만 하고 ㅠㅠ 서있기도 힘들고 현기증 나는데 다른 분들은 이런증상 없으셨을까요 병원 계속 가기도 그렇고...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6

  1. 정말 심해질때를 대비해서 입덧약 처방받았어요

  2. 저랑 증상 다 비슷하세요,,, ㅎㅎㅎ 속 비어 있으면 울렁거리고 메스껍고, 또 뭘 먹으면 금방 배 부르고 소화 잘 안되는 느낌.. ㅠㅠ 향수 냄새 맡으면 속에서 올라오는거 같아요~~~~ 어흐,, 그래서 매운게 땡겨요!! + 배가 묵직하고 땡땡하면서 불편감이 느껴지죠 ㅠㅠ

  3. 저는 안먹으면 울렁 먹으면 메스껍고힘들어서ㅜㅜㅜ 다 과정이래요..입덧약안먹고 최대한버텨보려구요ㅋㅋ

  4. 저랑 증상 똑같아요 저도 5~8주차까지 그랬어요 빈혈까지 심해서 힘들었는데 9주차 접어들어서 조금낫네요 근데 아직도 오래서있거나하면 현기증나고 밥도 반공기먹는데도 더부룩해요 얼큰한거만 찾게되고 고기굽는건 연기때문에 좀곤욕스럽긴해요

    1. subcomment icon

      아 8주차 까지군여!! 2주만더 고생을 ㅠㅠ

    2. subcomment icon

      병원에서는 8~9주차가 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틀리긴한데 12주 지나면 괜찮아진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제 6주차 입니다 질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