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얼른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지난 주 목요일 8mm 아기집 보고,, 이번 주 금요일에 한 번 더 산부인과 갈 예정인데요 난황도 심소도 아직 임신확인증도 못받아서 걱정도 많이 되고 두근두근하네요 얼른 금요일이 왔음 좋겠어요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근처 병원으로 갔었는데 갑자기 난소 혹 이야기도 하셔서 괜히 이런저런 걱정들이 많이 드네요 병원을 괜히 일찍갔나 나만 조급한가 하는 생각들이 들고,, 회사도 아직 단축근무도 못하고 아프면 병가내도 조퇴하는 상황이라 임신 초기 이제 6주차인데 여러 가지 증상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특히 피곤과 무기력...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