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약 하루에 2알씩 꼬박꼬박 먹어요 3시간에 한번씩 뭐라도 안먹으면 미슥미슥 토하고 어지럽고 계속 속이 비면 안되서 입이 달아 죽겠어요 ㅋㅋㅠㅠㅠ 안먹고 싶은데 꾸역꾸역 씹어 삼키네요 8주2일차인데 벌써 4kg정도 쪘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약드시나요??
5주차부터 입덧이심했구 지금은 거의 7주차 다되어가는데 입덧+토덧 장난없어요.. 하루에 10번도 넘게토하고 하루종일 먹은게없어서그런지 힘도없구,,5키로나넘게빠졌어요 임신해서 행복했는데 요즘은 넘우울하고 힘들고 눈물만나네요..다들 입덧약 드시나요..? 효과가 좋은지 궁금해요!🥹🥹
댓글
20

에공 먹덧도힘들겠어요ㅠㅠ 우리같이힘내요! 이시기는 지나갈거에요 ㅠㅠㅠ
ㅠㅠㅠㅠ토덧이니 너무 힘드시겠어요.. 전 아직 토덧은 없었지만 삼주째 꾸준히 먹고 있는데 한번 안 먹었을때도 비슷하더라구요?..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긴가민가하지만 입덧끝날때까지 먹으려구요ㅠㅠ 5키로 빠지셨으면 얼른 약드셔요ㅠㅠ 그래도 찾아봤을때 효과있다는 분 좀 계셨어요

한번먹어보려구요..ㅠㅠ 토덧 정말 힘드네요

입덧약 효과가 있으셨음 좋겠네요ㅠㅠ
저도 오늘 지어왔어요ㅜ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저는토요일부터먹어보려구요,,효과있나욤????

오늘 먹어보고..효과있는지 공유할께요!!!

안먹은것보다 확실히 좀 나아요~~~너무 힘드시면 처방받아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힘들면 참지 말고 꼭 입덧약 드세요! 이게 임신 초기에는 삶의 질+생존의 문제라...

아진쨔 삶의질이떨어지고이써요ㅠㅠㅠ 입덧언제끝날까요 너무 힘드네요..🥹

태반이 만들어지고 난 이후에는 좀 줄어든다고 하니 힘내봅시다!! 입덧약 다른건 몰라도 토덧에는 효과적이라고 들었어요. 제 올케만 해도 저녁에 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 점심 컨디션 최고였다고!
저도 참지말고 약 먹으라고 해서 먹고있어요 저는 약먹고 속은 괜찮아진거 같아요

오 효과있다니 다행이에요!!저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화이팅해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