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게 하루 불안하게 보냈는데 왠걸... 다음날부터 줄토를 달고 1주일내내 고생중입니다. 링거없인 너무 힘들어요ㅠㅠ 잘 있을거에요. 걱정마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속이괜찮아서 불안해요
오늘 7주2일째입니당 어제까지만해도 하루에 5번씩 토덧햇는데 오늘 저녁먹으니 속이 너무 멀쩡해서 불안해요😂 담당쌤은 6주0일에보고 애기 심장뛰니까 3주뒤에 오라하셨는데 그냥 내일 가서 봐야겠어요.. 입뎟 할때도 힘든데 입덧없으니까 더불안하네요 ㅜㅜㅜ 엄마되기 힘들군요...... 다들 이런경험 있으신지요...
댓글
14
7주3일인데 어제까지 죽겠구나 싶더니 오늘 괜찮아서 한식도 먹었어요 댓글말씀들처럼 내일이 두렵네요..ㅋㅋ

저랑진짜 똑같네요!!!! ㅎㅎㅎㅎ 같이 순산해요 화이팅!!!
저도 이제 10주찬데 6-7주부터 살짝 좋아졌다 심해졌다 했었어용ㅎㅎ 이게 진짜 좋아져도 불안하죠ㅋㅋㅋ… 그래도 정 불안하시면 한번 병원갔다오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심신안정을 위해ㅎㅎ

덕분에 잘 댕겨와서 심신안정중입니다^^ 꼭 순산하시길 바래요!!!!!! ㅎㅎㅎㅎ

다행이네요ㅎㅎㅎ 모두 순산기원합니다!!
저도 증상이 사라져 뭔가 불안한데 내일 병원 다녀오시고 아가 건강하단 소식듣고 오시면 넘 좋겠어요😆

네네 오늘 아침되자마자 심장 잘 보고왔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3~4일 멀쩡하다가 다시 돌아오고 그랬어여 ㅎㅎㅎ

ㅎㅎㅎ 경험자분들의 말을 들으니 좀 안심이되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