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도 임신증상 중 하나더라구여..충격 ㅠㅠ 너무아프시면 병원 가시는거 추천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좋은거 먹는데 ,,배아프고 설사?
안녕하세요~결혼한지 2년째 되는날이에요~~신혼2년째지만 ㅎㅎ그러덧 5월17일 임테기 두줄~지금7주5일 됐어요~~~ㅜㅜ 오늘은 휴무 일요일이라 ,,하루종일 배앓이 햇어요ㅜㅜ음식은 다 좋은거 먹고 괜찮은데거먹었는데ᆢ찬것도잘안먹고ㅜㅜ 계속 각 생리통처럼 욱신 아프다가 가라않히다가 배가 급심하게 아파오네요ㅜ 응급실가야하나 망설이다가 버티고있긴한데ㅜㅜ괜찮은가요...? 애기도 갠찬은가요ㅜㅜ~~~~월레 설사하고 아프다 카는 분들도 있다는데 ᆢ ᆢㅠ
댓글
8

너무소중해요♡ 님 답변 감사합니다^^ 일요일이라ᆢ응급실도 부담되서 ㅜㅜ버텻어요ㅜㅜㅋ다행이큰볼일보고 괜찮아졌드라구요ㅜㅜ, , , .휴ㅠㅠ
배 많이 아프시면 참지말고 내일 가보셔요~

뽀또맘보라보라님♡ 답변 감사합니다^^ 결국 큰볼일보고나니 괜찮아졌드라구요ㅜㅜ...

다행이에요^^ 저도 설사 계속 나오는데 하루에 한두번은 괜찮다더라구요ㅎㅎ 변비 아닌게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ㅎ
저두 초기에 배아프고 설사 몇번씩 했던거같은데 따뜻한 찜질해주고 누워있으면 나아지더라구요 ㅠ 수분보충 잘해주세용!! 근데 계속 지속적으로 아프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아요😣

토돔맘님♡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7주도 아직까지 초기인가요?요번 목요일 심장 소리 두번째 들으로가요ㅜㅜ원장님께 말해바야겠어욤ㅎㅎ목요일까지 버틸수밖에 없겠죠ㅜㅜ?ㅋ

혹시나해서 답글 남겨요..!! 임신중에 찜질은 안좋다고 들어서.. 복부나 허리에 집중적으로하는 찜질은 피하라고 알고있어요!! 사우나, 탕목욕, 찜질 등은 모두 조심하라고 알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