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8주부터 바른거 같아용ㅎㅎ 지금은 10주 3일차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은 언제부터발라야하나용~¿¿
튼살크림은.어디게좋아요~~¿¿¿ ㅜ.ㅜ??언제부터 발라야하나요? 참고로9주차 접어들었습니다. 배도아직안나오고 제뱃살인지. . . . 🫢
댓글
10

네넹ㅎㅎㅎ감샤드립니당
초기부터 발라줘야 효과가있다고해서 바르고있어요 전 10주6일차입니당

아정말요.ㅠ.ㅠ저도 아정말요 ㅠㅠㅜ
저 오늘부터 바르기 시작했어요. 8주 4일차에요! 남편이 배가 좀 나온 것 같다고 하는데 제 뱃살인지 딱복인지 잘 모르겠어요😁 근데 초기부터 피부에 유분기 많이 먹여주면 좀 덜 트지 않을까 싶어서 샤워 후 바르기 시작했어요. 듬뿍 바를 요량으로 좀 가격대 저렴한 걸로 찾다가 일리윤 구매했고 처음 써봐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네엥 감샤드립니다!! 딱복님벌써 8주4일차세용???ㅠㅠㅠ우아...저랑비슷하네용... 전배꼽밑에 약간불륵한거같어요ㅠㅠㅠㅜ 저도언능찾아봐야겟네용
전 그냥 임신하고 바로 바르구 있어용!!!

아항ㅎㅎㅎ네엥^_^!!

탈퇴한 유저
다들 사용하는 튼살크림이 다르더라구요! 부담제로튼살크림 선물받아서 사용중인데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착해서 좋더라구여!!

아항 ㅎㅎ감샤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