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6일차 4.4키로 쪘어요 ㅋㅋㅋㅋ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다들 체중 변화 어느정도 있으셔요?
체중이 오히려 임신하기 전보다 2키로가량 빠진 상태에요ㅠㅠ 입덧약을 먹어도 못먹어서 그런지ㅠㅠ 자꾸 빠지네요… 엄마는 중기까지 7키로정도 빠졌었다고 하시던데 저도 그럴건가 싶어요 ㅠㅠㅋㅋㅋㅋㅋ
댓글
11
8주5일찬데 못먹고 누워만있는데도 3키로빠졌어요 ㅎㅎㅎㅎㅎ
9주 3일차 3키로 쪘어요ㅋㅋ큐ㅠㅠㅠ
저도 7주차인데..먹어도 빠져요~~~ 너무 몸무게 신경쓰지마시고~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저는 이제 7주차되었는데 입덧때문에 입안이 너무 쓰다보니 뭘먹어도 쓴맛이나서 잘 못먹었어요😢 살이 점점 빠지는중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