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분탓인가 했는데 속쓰리게 하는거 맞죠..? 저는 먹어도 그렇게 좋아지지 않아서 하루 걸러 먹는데 빨리 입덧이 사라지는 날이 오길 바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속이너무 쓰려요ㅠ
입덧약먹고 있는데 효과는 좋아서 자기전2알씩 먹는데 그대신 속이 너무 쓰려요ㅜㅠ 약국에선 잠이 많이 온다고만 알려주셨는데 먹고 나서 속이 쓰려서 잠을 설쳐요ㅠㅠ
댓글
4

저도 기분탓인가 했는데 먹을때마다 그래서 먹지말아야하나 하지만 입덧너무 힘들어서 먹게되요ㅠ
저도 그래서 그런지 이시간까지 잠을 못자고있네요ㅠ

자야지 하면서 계속 속이 너무 아파서 눈이 떠져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