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 1일 예정이었는데 폭풍성장으로 당겨졌어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잘커서 주차가 당겨졌어요

1월 2일이었는데 너무 무럭무럭 빨리자라서 10주를 건너뛰고 11주차가 되어버렸습니다 한주가 당겨져서 슬프지만 건강하게 잘크고 있어서 또 기분은 좋네용 근데 왜 원산폭격하고 있는걸까요..?
댓글
15
저도 1월2일 예정인데 12월 30일로 바꼇네여ㅜㅜㅜ
저도 1월 2일 예정인데 지금 10주6일 이거든요~ 저번주에 갔을때 4센치라고 하셨는데 그럼 저도 건너 뛴걸까용.. 저랑 사이즈도 비슷하시네요!
헉 저도 예정일 1월 2일인데 글 보니까 병원 얼른 가고싶네요
우와~ 아기가 잘 크고있다니 정말 부러운 소식이네요!! 저는 이번주 토요일 예약인데 잘 크고있길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그럼요 아주아주 건강하게 자라고 있을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