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만기는 월 납입액이 얼마나되나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코베 베페 다녀왔어요

오늘 코베 베페 다녀왔어요 8주 6일차라 아직 성별이 안나와서 넘 아쉽더라구요 예쁜 보넷 너무 많던데ㅠㅠ 좋은 것은 다 사주고 싶더라구요 결국 엄마 압박밴드, 만삭 허리보호대랑 태아보험만 들고 왔어요 확실히 설명 직접 듣고 하는것이 좋더라구요 우리에겐 조금 큰 금액이라서 부담되지만 나중에 우리 아가 나중에 편하라고 100년 만기로 했어요 나중에 30살 되서 기존에 아팠던걸로 결손사유 때문에 보험들기 어려우면 어떻게 해요 그럴때 엄마 아빠가 든든하게 들어두면 울 애기 편하겠죠 💕 제발 건강하게 태어나줭 다림아
댓글
2

금액인데 알려드려도 되나요? 거의 풀 보험인데 태어나기 전에는 7만원대 태어난 후는 15만원대예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