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 짜고 ㅠㅠ 미취겟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이 써요ㅜㅜㅜ 다 그런가요?
목구멍부터 입전체가 너무 쓰고 뭘먹어도 쓰고 안먹어도 쓰고 숙취느낌같은.. 울렁울렁 다 그런가요ㅠㅠㅠ?
댓글
9
쓴맛이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엄마가 되는건 증말 쉽지 않은거같아요.. 입이 쓰니까 뭘먹어도 쓰네요ㅠㅠㅠ 다들 끝까지 잘 버텨보아요!!!🙏🏻
그러더라구요 ㅠ 그러다가 또 매운게 싫어지는 시기가 와요.. 너무 어려워용
저도 그래여 ㅠㅠ 진짜 뭘 먹어도 맛이 없어여..유일하게 느끼는 맛은 불닭볶음면..

헉.. 저 삼일 연속우로 먹고 있습니다.. 속이 울렁거려서 불닭만 생각나요..

남편한테 혼날까봐 없을 때 몰래 먹습니다 ㅠㅠㅠ 진짜 불닭볶음면은 최고에여..

탈퇴한 유저
저도 먹다보면 음식에서 쓴맛나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