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애요. . . . 밥이안땡기더라구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내가 밥을 잘 안먹어요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임신 9주째 아내가 밥을 잘 안먹고 면 종류,햄버거,피자 등 인스턴트 음식만 먹어요 밥은 먹어야 아기한테 좋은 영양분이 갈텐데 걱정이에여ㅠ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뭐라도 먹을수잇는게 다행인거에요ㅠㅠ 저는 첫번째 임신때 아무것도 못먹고 토만 햇는데 아기는 잘 크더라구요~~~그러니 너무 애기 생각만 하시지말고 아내분 생각도 해주세요ㅠㅠ!!!!!!
저도 입덧때매 밥종류 못먹고 라면종류나 빵 피자 돈까스 과일 이런것만 겨우 넘어가요 ㅠ 저도 아이생각하면 건강한 음식 먹고싶지만 입덧때매 나부터 살아야지 싶습니다 ㅜ
6주 4일 축복이 아빠입니다 아내가 입덧이 심해서 아무거나라도 잘먹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ㅠㅠ 먹는것만으로도 좋으신거에요

먹는거에 만족하고 같이 먹어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입덧이 심할 땐 조금이라도 먹을 수 있는걸 먹는게 좋아요! 아직은 아기랑 엄마랑 태반으로 연결되지 않아서 아기는 난황이라는 아기도시락에서 영양분을 받고 있기 때문에 괜찮아요. 임신초기에는 엄마의 건강과 정신적인 안정이 최고의 태교거든요😁👍

저가 너무 몰랐네요ㅠㅠ 이제 먹고싶은거 다 사줘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