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폭하고 툭툭던지는말속에서도 걱정과 상대의감정을 읽을수잇는 뛰어난안목의 님이 이쁘세요^^ 보통사람들은 그 의사쌤같은 그런스탈 진면목을 잘 몰라보자나요.엄마 아빠가 맑은안목을 가지셧으니 태어날아가도 맑고 바르게 이쁜아이가 되겟네요!!순산까지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담당 선생님 바꾸신 베동분들 계세요???
지금 담당해주시는 선생님은 제 선택은 아니고 병원 방문 했을때 예진실쪽에서 랜덤으로 배정해주신 분이셨는데 나쁜건 아니거든요..? 항상 체크 잘 해주시고 하세요 근데 피비침이나 배땡김으로 긴급히 병원갔을때 담당원장님이 항상 오프셔서 타 원장님이 진료봐주셨는데 팩폭도 많이하시고..ㅎㅎㅎ 말도 툭툭던지는데 그게 오히려 기분나쁘지않고 걱정해서 하는 것 같은 말처럼 들리고 아기를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보이니까 오히려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남편도 저 원장님 너무 좋다고 하고.. 혹시 이런저러한 이유로 담당원장님 바꾸신 분이 계신가요?? 조금 눈치보이기도 해서 고민이 되네요...
댓글
4

말씀을 정말 예쁘게 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ㅠㅠ 좋은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갔을때 랜덤으로 담당쌤이 정해지고 진료본뒤에 그쌤이 좋았는데도 제가 다니는병원에 다른쌤이 유명하신분이 계셔서 그분한테 다음진료때 바꿔달라니까 해줬어요ㅋ 두분 다 본다음에 저랑 맞는분을 봐야겠다하구.. 내일 3번째 진료 보러가는데 결국은 첫번째쌤으로 다시 바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와 맞는분으로 하는게 좋은거니까 눈치보지말고 바꾸세요!! 병원에서도 별말 안하던걸요?

그렇군요! 고민이 많았는데 마음이 좀 가벼워졌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