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비 알약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가루로된 유산균 말고 알약으로 된거는 없나요?? 지금 ph365 먹고있는데 먹기전부터 속이 너무 울렁거려서 먹기가 힘들어요ㅋㅋㅋㅠㅠㅠㅠ
댓글
6
손예진 광고하는거 먹어요 캡슐형태에요~
저는 셀로닉스거 먹고있는데 효과 좋아용!

오..감사합니다 ㅠㅠ
덴마크 유산균 먹구있어요!

감사합니당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