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나는 게 아니면 타이레놀 먹어도 된대요! 일하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하루종일 몸을 써야 해서 전 어쩔 수 없이 먹고 견뎠어요 열이나면 그냥 타이레놀 드시지 말고 병원으로 가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7주차 지나고 있어요 두통이 너무 심한데 머리가 깨질것 같아요 초기에 그런분들 계신가요
댓글
4
타이레놀이나 입덧약 드세요. 그것도 입덧증상이더라구요
저도 7주차쯤 두통에 눈과 귀까지 아팠는데 지나니 차츰 나아지더라구요 지금은11주차인데 과정인거같아요 넘 아푸면 타이레놀반알 먹으라고는 하던데 저는 참았어요ㅜ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
저도 오늘이 7주1일 인데 머리가 아프다 못해 오른쪽 귀까지 아파서 몇일 고생중이네요 왜 그러는걸까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