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허리 삐끗해서 며칠동안 누워지냈는데 병원에 문의하니 파스는 안되고 정형외과 가도 별다른 처방 안될거고 침치료는 가능은한데 감염위험은 있을수 있다고 하셔서 그냥 참고있습니다 ㅠㅠ 조금씩 나아지긴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허리 아프신분 없으세요?
허리 뒷쪽이 너무 아파요. 9주부터 아프더니 이번주엔 더 아프네요 ㅠㅠ 사무직인데 의자가 불편해서 그런가 살이 급격히 쪄서 그런가 뭐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되었을것 같긴 한데;; 아직 환도선다고 하기엔 너무 이른시기라 그건 아닌것 같구ㅠㅠ 혹시 임산부가 파스를 붙여도 되나요? 정형외과 가도 엑스레이 못찍죠? 산부인과를 가야하는건지;; 한방으로 가서 침 맞을 수 있나요? 임신하니깐 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것 같아 계속 아프기만 해야하는걸까봐 걱정이네요 후 ㅜㅜ
댓글
7
9주차쯤부터 요통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가끔 너무 오래 앉아있으면 찌르르 해요!
저도 10주 5일인데 10주차 들어서면서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여... ㅠㅠㅠㅠㅠ 허리라기보다는 허리와 엉덩이 사이...? 불편하고 아프고 ㅠ 쨔증 ㅠㅠ
저도아팠어요ㅎㅎ지금11주2일차 좀나아졌습니당
저랑 똑같으세요 ㅠㅠ저도 허리가 너무 아파여 ㅠㅠ10주 5일차입니당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